짭G9X

2015. 6. 2. 00:10 from ELECTRIC WARRIOR



5월 23일에 아마존에서 구매한 마우스이다, 정확히는 Dell Alienware TactX란 그럴싸한 이름이 있으나, 아는분들께 사진을 보여주면

"지구엑스 네요" 란 답변을 들어버려서....실제 로지텍 OEM 제품이기도 하다





에일리언웨어의 트레이드 마크인 외계인얼굴이 상자에 그려져있다, 계속 보면 그냥 벌집핏자 같기도하다(.....)

상자크기는 CD만하고 두깨는 조금 있는 편이다



상자속에 들어있는 마우스, 그리고 유틸리티 설치용 CD

(근데 정작 프로그램 설치하면 .......)



이런 화면만 뜬다, 확!!!!



저 스티커 귀엽다...ㅎㅎ 잘 보면 만화 봉신연의에 나오는 여와 닮았다-_-



콘퓨어와 크기 비교....



짧고 굵다....란 느낌이랄까;;;;



엉덩이쪽에서 본 사진



바닥면을 보면 휠 스크롤 조절모드 버튼이랑 프로파일 지정 버튼.....이 있다

참고로 g9x와 똑같은 아바고 9500 레이저 센서이다-_-



패브릭 재질의 케이블, 그리고 노이즈방지 필터였나 그거 달려있고.....선이 약간 빳빳하다



여기서부턴 피씨에 연결해서 전원이 들어온 상태, 디폴트 상태에서 led 색깔은 파란색이다, 내가 좋아하는 녹색으로 바꿨다



- + 라고 적혀있는 부분이 dpi 조절 버튼이다



하앍



하앍2 



셀카찍는 마우스 (?????)




사용하는 마우스패드가 강화유리인데 기존에 쓰던 콘퓨어나 타이판 이블지니어스에 비하면 덜 미끄러운 편이다, 살짝 묵직한 편이며 (어디서 본 바로는 180g 넘는다는 것 같던데 카더라통신 만져보면 무거워서 손목이 아프다거나 사용이 불편한 정도는 아니다) 손가락이 짧아서 그런지 그립감이 좋고 재질도 괜찮고 손에 잘 맞는다

이제 게임을 테스트 해봐야겠다, 꺄 디아3 하러가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균열 3판만 돌고 자야겠다 ㅜㅠ




2015년 6월 1일, 내 방




Posted by WAARWOL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