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시작한 건 아마 2009년 혹은 2010년 쯤일거다.... 친구가 재밌다고 하자고 꼬셔서 계정을 만들어서 피오나라는 캐릭터를 생성해놓고, 

한참을 안 접속하다가 본격적으로 미친듯이 한 것은 2011년쯤이다, 아마 내가 여태 해 본 게임중 여자 캐릭터가 가장 예뻤던 게임으로 기억하고 있다

오늘 오랫만에 접속을 했는데, 그토록 에쁘다고 여겼던 이 캐릭터 마저 성형을 이상하게 해놔서 뭔가 어설프고 흔하게 예쁜 여자캐릭터가 되어버렸다

왜이러나요 ㅜㅡㅠ 캐릭터 예뻐서 하던 마음이 한 절반 넘게 뚝 떨어지고 있다

2011년도부터 용케 찍어놓은 스샷들이 있어서 몇 장 추려서 올려본다 (사실 스샷은 엄청나게 많다, 정리가 안되서 그렇지....줄이고 줄여서 5402장이 있다-_-;)






아직 헤어스타일에 돈 쏟아붓기 전의 모습, 사실 이 모습이 제일 귀여운 듯 하다



원더랜드 풀 셋에 라쿰라크쉬를 들고 있는 모습, 60제 무기로 요즘 유저들은 거의 쓰지않을 무기이다 이때가 한 13강쯤 될 때였나....기억이 잘 나지않는다



마족전진기지의 신관레이지가 사용하는 무기이다, 염색 + 강화 이펙트로 색깔이 조금 이상하다



한때 사기스펙의 무기로 불리던 소어 소로우(70제), 사거리가 제일 길었다, 여전히 긴가? 그리고 못생긴 외형으로 뚫어뻥 이라 불렀던 것 같다 ㅋㅋㅋㅋ

아마 사용하다가 강화로 터트린 듯 하다, 카단 잡고 끝났을 무렵인 듯



로체스트 선착장에서, 역시나 원더랜드 풀 셋, 옷이 별로 없다



오르텔 성에서 적막 돌다가 창밖으로 잘못 튀어나왔다 ㅋ 조명빨 제대로 받은 곳



콜헨 캠프파이어 앞에서, 씰 메이커 이다, 줄여서 씰메 혹은 야전삽(;;;)이라 부른다



뭐지, 왜 이렇게 예쁘게 쳐다보는 건가요..... 핡



사실 그녀의 정체는 변신소녀....가 아닙니다 ㅋㅋㅋㅋ

글라스기브넨 에서 팔라딘 변신 전에 우연히 찍힌듯 (아님 변신하려는데 레이드 끝났거나-_-)



아이템을 자동으로 먹어주는 펫인 그렘린이라 쓰고 돼지라 읽는다과 함께

타락천사 세트이다, 모자와 장갑 그리고 신발은 다른 아이템으로 외형만 매혹한 듯 하다



지하수로의 토르(블라델리우스 토르가 아니다 아니다!!! ㅠㅡㅜ) 다 잡고



타오르는 얼음계곡 투데이 돌 던 중 찍힌듯 하다, 역시나 60제 무기인 사이드 라이노티스를 사용중이다



레전더리 풀 셋 장착, 모자와 상의는 역시나 다른 아이템으로 외형을 매혹했다, 한 때는 부의 상징 이었으나 지금은 국민아이템-_-



왼쪽의 이비는 카트리오나, 내 캐릭터 이름은 안알랴줌...;;;;



이벤트로 공짜로 받은 헤어스타일 장착중이다, 역시 타이밍이다 타이밍, 로체스트의 선착장에 눈이 내리는 걸로 보아하니 겨울인 듯 하다



유일하게 솔플이 불가능한 레이드 콜루 (왜냐면 8인이 안들어오면 시작을 못 한다....;;;;)

가장 자주 사용하는 헤어스타일이다, 무기한으로 운 좋게 구매한 헤어, 개인적으론 이비와 가장 잘 어울리는 헤어라 생각한다



지하수로에서, 입고 있는 이너아머 역시 이벤트로 받은 무기한 아이템, 역시 여캐는 내복보단 이너아머가;;;



황혼의 사막 레이드인 수호자에서, 내 캐릭터는 마무리 샷이 항상 죽어있거나 옷 다 깨져있음-_-



글긔 솔플중

그리고 라쿰은 15를 찍었다

(기억은 안나는데 스샷을 보니 2012년 12월쯤에 무기 색깔이 이렇게 바뀌어 있는걸로 보아 그때쯤 강화 성공으로 추정해본다)



옆의 리시타는 15강 폴메인을 들고 있다, 예전 애인 캐릭터인데 티리엘 코스프레중 ㅎ 무기는 팔았다카더라



콜헨 여관 앞에서, 단발머리를 좋아합니다, 잘 보면 머리카락이 밀크캬라멜 색이다



F6 번 이었나 F8번 이었나.....이제 단축키도 하나 둘 씩 헷갈린다

레이드를 돌 일이 거의 없다보니, 채팅매크로도 기억나는건 F1이 나이스 라는것 밖에 모르겠다



그리고 라이노티스 또한 15를 찍었다, 이비는 무기 완성 

스샷을 보니 2013년 9월~12월 사이에 강화 성공한듯 하다......

(강화가 제일 재미나면서도 귀찮다, 뭐라고????)

다른 캐릭터들은 시세가 요즘 개판 똥값이라 7~80제무기 쌀때 다 한 자루씩 사둬서, 별로 걱정은 안한다

혼자 하고 즐기기엔 이 정도만 되도 사실 충분하다고 생각하니까....





이비가 못생겨 지니까 게임할 맛이 안난다 ㅠ_ㅜ





2015년 5월 18일




Posted by WAARWOL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