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린 키보드

2015. 10. 13. 23:09 from ELECTRIC WARRIOR




 리얼포스 55g 균등 두 대를 갖게되서 (흰색, 검은색) 한 대를 아는 분께 빌려드렸다가, 그분이 쓰시던 무접점 키보드 660c를 같이 받게 되었다

생각했던 것 보다 무겁고, 제법 만듦새는 좋아보였다, 색깔도 좋아하는 회색계열이었고 ^^

사실 난 손가락의 감각이 지나치게 민감하다거나, 소음에 스트레스를 받는다거나 그런 성격은 아니라, 즐겁게 타건했다 (랩탑 가져올걸 ㅜㅠ)

까탈스러운 분들의 표현을 빌리자면 리얼포스 쓰다가 660 쓰면 못 쓴다고.... 그정도까진 아니었다는 말이다 -_-

그리고 비교대상이 하필 내가 갖고있는 리얼포스는 55g인데 660은 45g이다 ㅜㅠ 집에있는 노바터치와 비교했을 때는 660이 더 묵직했다

노바터치는 완전 가볍고 촐싹촐싹, 니네 같은 45g 맞긴한거냐? 캬학








 참고로 가게언니에게 키보드를 보여주며 가격을 말씀드리니, 예쁘고 좋은데....비싸요...였다 (예상답안지 1번)


-장소협찬: 단골까페 ㅋㅋㅋ-



그리고...... 매스드롭에서 공구했던 리얼포스용 스페이스바 2 세트가 오늘 내 손에 들어왔다, 이걸로 매스드롭에서 공구한 제품을 겨우 다 받았다
(리얼포스 55g 블랙 + 스페이스바 4종세트 그리고 스페이스바 4종세트 * 2)
다시는 여기서 뭐 안산다 ㅜㅠ;;;



책상앞에 우르르르르, 조명때문에 색이 약간 푸르스름하게 보인다









실제 색상과 그나마 좀 비슷해 보이는 사진, 전체적인 색상은 약간 채도가 낮은것 같다, 근데 난 이거 쓸일도 없는데 왜 샀을까?

.....국내 쇼핑몰에선 스페이스바는 안파니까 -_-;;;;


-배경협찬: 더블에이 A4용지 ㅋㅋㅋ-





2015년 10월 13일, 삼산동 킹콩, 내 방




Posted by WAARWOLF :